군사들은 자율 로봇 무인 항공기 시스템 (UAS)의 무리를 개발하여 인간 승무원이나 비싼 로봇 시스템에 너무 위험한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Mak의 VR-Forces CGF를 사용하여 헌츠빌에있는 앨라배마 대학교 (UAH)의 연구원들은 로봇 떼의 시뮬레이션 된 모델이 군사 떼 전술을 개선 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실험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로봇 떼 (공통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자율적으로 행동하는 로봇 그룹)는 많은 단순하고 저렴한 로봇을 사용하여 복잡한 임무를 수행합니다. Swarm은 떼와 환경 영향에서 로봇 간의 상호 작용을 지배하는 기본 규칙에 의해 정의 된 Swarm은 전술과 제어 체계를 사용하여 Swarm Intelligence를 통해 조정 및 응급 행동을 생성합니다..
운영 로봇 떼가 실제 세계에서는 아직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교리 개발자는 MAK의 VR 포스와 같은 건설적인 엔티티 수준 전투 모델을 사용하여 로봇 스카프에 대한 고용 전술을 고안합니다. uah가 어떻게하는지
vr-forces를 사용한 UAH의 로봇 떼 실험
지난 2 년 동안 UAH 연구원 Mikel Petty 박사와 Kevin Foster 박사는 Foster 박사의 논문 작업의 일환으로 Swarm Robots의 모델을 연구했습니다. 이 연구에는 세 가지 통합 노력이 포함되었습니다.
- 실험 설계 (DOE) 방법 및 역사적 전투의 역사를 사용하여 모델 매개 변수 설정을 보정하고 VR 포맷에서 간단한 로봇 떼의 전술적 영향을 추정합니다..
- VR-FORCES에서 자율 로봇 떼 모델 개발
- VR-FORCES LUA 스크립트로 구현 된 유전자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떼의 전술적 성능 향상
이 블로그 게시물의 나머지 부분은 위에 나열된 첫 번째 노력을 다룹니다. 결과는 2021 년 7 월 Defense Modeling and Simulation Journal of Journal of Journal의 "반자동 세력 시스템을 사용한 로봇 무리의 전술적 영향을 추정하고 실험 방법 설계"라는 제목으로 발표되었습니다. 전투 모델은 역사적 전투를 시뮬레이션하고 시뮬레이션 결과를 전투의 역사적 결과와 비교하는 방법 인 소급 예측 또는``retrodiction ''을 사용하여 보정되었습니다. 이 실험에서 연구원들은 73 개의 Easting 전투를 역사적 전투로 사용하여 VR-Forces를 시뮬레이션했습니다. 그런 다음 보정 된 전투 모델은 그 전투에서 정찰과 감시를 수행하는 개념적 이라크 로봇 떼의 전술적 영향을 추정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1991 년 걸프 전쟁의 전반적인 결과에 영향을 미쳤던 73 개의 Easting 전투는 1991 년 2 월 26 일 이라크 - 쿠웨이트 국경 근처의 특징이없는 사막 지형에서 싸웠다. 그것은 미 육군의 2ACR (기갑 기병 연대)과 이라크 공화당 경비대의 타와 칼나 (Tawakalna Division)의 두 여단 사이에서 싸웠다. 73 번의 전투 후 몇 주 동안 전장에 대한 광범위한 분석 및 참가자와의 인터뷰는 전투의 VR- 포이스 모델을 만들고 검증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실험 방법의 설계는 로봇 떼의 효과와 전투원 무기 시스템의 기술과의 상호 작용에 대한 추정치를 생성했습니다. 시뮬레이션 시험 및 통계 분석에 따르면 이라크 로봇 떼의 전술적 이점은 미군의 열경이 제공하는 이점에 의해 어두워 졌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그러나 추가 시험에 따르면 양측이 광학 광경 만 장착 된 경우 로봇 떼가 이라크 세력에 제공 한 조기 경고는 전투 결과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있었습니다..
558127_558916